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


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마이너스통장은 요즘같이 경기가 안좋고 앞으로도 경기가 활성화되는 것이 쉽지 않을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입니다. 급할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금융상품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그 중에서도 기업은행 마이너스 통장 자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동전과 탁상시계

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

마이너스통장은 한번 만들어 두면 별도의 서류제출이나 심사없이 편리하게 빌려쓴 후에 상환도 수시로 할 수 있습니다. 이부분이 바로 마이너스통장의 장점이면서 이용하는 분들이 마이너스통장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. 특히 요즘에는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해서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주식시장이 급락을 하는 경우에 투자를 하는 자금으로 많이 이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. 주식담보대출의 경우에는 반대매매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해서 필요한 투자금을 보충하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.

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은 기업은행 상품 3가지로 확인을 해 보겠습니다. 확인을 해 볼 상품은 e-뱅크론 상품과 i-ONE 직장인스마트론입니다.

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 속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.

동전 위 새싹

1.e-뱅크론

기업은행과 사전협약한 우량기업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저금리 생활안정자금을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지원하는 상품입니다.

1)한도 : 5000만원 이하
2)금리 : 고정금리, 변동금리
3)가입방법 : i-ONE 뱅크
4)가입대상 : 개인 대상

해당 상품은 특약에 의해서 금리우대가 0.4% 감면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. 계약 기간은 1년이고, 이자이 지급방법은 매월 지급입니다. 한도가 5천만원까지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에는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단 한도에 대해서는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이자와 함께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금리는 최저 3.6%에서 최고 5.5%에 형성이 된다고 하고 정확한 금리는 기업은행에서 확인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.

2.i-ONE 직장인스마트론

해당 상품은 기업은행에 급여이체를 하고 있는 서민이나 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. 해당 상품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1)한도 : 100만원 이상에서 5000만원 이하
2)금리 : 고정금리, 변동금리
3)가입방법 : i-ONE 뱅크
4)대상은 : 개인고객 대상

해당 상품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무방문, 무담보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 이 상품의 특징은 저신용 저소득 고객이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 – 저소득 : 6~7등급이면서 연소득 4.5천만원 이하

해당 상품은 신규고객의 경우 0.1% 금리우대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 금리는 최저 3.03%부터 시작을 하고 신용등급에 따라서 고객별로 상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이상으로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Leave a Comment